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프라임에너텍㈜, ‘제4회 건축 및 단열 소재 기술 세미나’에서 강연
프라임에너텍 조회수:430 61.33.77.99
2017-04-24 08:41:00

프라임에너텍(주)는 ‘제4회 건축 및 단열 소재 기술 세미나’에서 저방사 복합 단열재 제조 기술 및 전망”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사진=제4회 건축 및 단열 소재 기술 세미나’에서 강의중인 박민수 상무
사진=제4회 건축 및 단열 소재 기술 세미나’에서 강의중인 박민수 상무

강의는 지난 3월2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제4회 건축 및 단열 소재 기술 세미나’가 개최되었으며 변화하는 건축 규제에 맞춰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 건축 자재 및 고효율 준불연·불연 단열재 등 새로운 단열 소재와 기술 동향논의와 더불어 2020년 의무화 예정인 제로에너지빌딩 활성화를 위한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되으며 환경부,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을 비롯해 KCC, 고려신소재산업, 에스와이패널, 프라임에너텍, 한국바스프 등 다양한 건축 및 단열 소재 전문가들이 강의로 진행되었다.

이 세미나에서 프라임에너텍㈜ 박민수 상무는 “저방사 복합 단열재 제조 기술 및 전망”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였으며, 더욱더 강화된 건축법규 등 건축환경변화에 적합한 단열재로서 “준불연 저방사 복합 단열재” 등장을 알렸다. 그리고 건축단열재 시장에서의 시급한 현안사항으로 시험기준의 통일화 및 KS규격 등을 통한 건전하고 발전적인 건축단열재 시장형성 필요성을 제안하였다.

프라임에너텍㈜는 건축용 저방사복합단열재 전문제조회사로서 주력브랜드로는 대한건축사협회 우수건축자재로 추천 받은 프라임셀(Prime Cell)과 복사열차단재인 e-크리에이터가 있다.

특히 ‘16년6월엔 준불연단열재를 개발 출시하여 건축시장에서 환영을 받는 등,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향상으로 에너지 절감과 친환경 등 국제사회 및 국가정책에 발맞추어 건축기술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을 필두로 하는 세계 여러 국가들로의 수출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프라임에너택 관계자는 “정부의 녹색정책과 화재방지를 위한 방화구조에 대한 법규 등이 실시되면서 건축분야 단열재 시장이 치열해지고 있다” 며 “당사는 건축물의 에너지 절감과 화재안정성을 위한 고효율의 준불연 저방사 복합단열재를 개발하여 친환경 고효율 건축단열재시장의 다변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 국무총리표창, 국토교통부장관표창 등 여러 수상을 한 바가 있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4/21/2017042101734.html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