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프라임에너텍, 컨테이너 가구에 나눔 사랑 실천
프라임에너텍 조회수:653 61.33.77.99
2016-11-18 16:45:00

http://it.chosun.com/news/article.html?no=2826868

프라임에너텍이 컨테이너에 살고있는 가정에 단열재를 후원하는 나눔 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16일 KBS1 동행 70화를 통해 전남 나주 세지면 외딴 시골길 터 한 가운데 컨테이너 박스에서 지내는 엄마(한국생활 16년차, 키르기즈스탄), 아빠 그리고 경아 세 식구 소식이 방영됐다. 2개월 후 프라임에너텍은 전남광역주거복지협동조합(대표 손병완)의 건축단열재 후원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여러 후원에 힘입어 70㎡의 아담하지만 깨끗한 경아네 새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입주는 지난 14일에 이뤄졌다. 이날 입주식에 나주시희망복지지원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주관으로 여러 후원자와 함께 민관 협력을 통한 따뜻한 마음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프라임에너텍 마케팅 담당자는 "지속적으로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이를 위해 2016년 에너지효율개선사업 중 단열자재 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 사업은 정부와 민간이 제공하는 사회적 서비스 정책일환으로, 저소득층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에 단열, 창호공사 등 에너지 사용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에너지 복지향상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위탁 받은 한국에너지재단이 주관해 전액 국비를 투입해 저소득층 가구의 에너지 복지향상을 위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프라임에너텍㈜은 건축물의 에너지 절감과 화재안정성을 위한 고효율의 준불연 저방사복합단열재 전문제조회사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